MY MENU

샘플메뉴1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나누미

언론보도 게시판

제목

2015년 12월 7일 / 기독교연합신문 / 서울역 노숙인 겨울나기 '나눔음악회'

작성자
나누미
작성일
2015.12.09
첨부파일0
조회수
1368
내용

아래의 기사원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신문사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사원문 http://www.igood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47833

 

사단법인 나누미, 오는 15일 19시 백석아트홀

 

▲ 2015년도 나눔음악회 포스터.

학교법인 백석대학교가 주최하고 음악대학원이 주관하는 서울역 노숙인 겨울나기와 자활사업을 위한 ‘나눔 음악회’가 오는 15일 오후 7시 서울 방배동 백석아트홀에서 열린다.

사단법인 나누미(이사장:박종환 목사)를 후원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이기도 한 이버 나눔음악회에는 테너 백인수 교수를 비롯해 곽은주 김정훈 김준희 목정윤 박선교 백반종 이상연 정혜욱 최원석 최효지 김연용 박경리 서보구 황지훈 교수 등 백석대학교 음악대학원 교수들이 출연해 연주를 펼친다.

사단법인 나누미는 1999년 9월 2일 설립하여 현재까지 노숙인들과 쪽방 거주인 등의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나눔공동체를 전신으로 하고 있다. 특별히 서울시의 법인 인가를 취득하여 2014년 6월에 법인을 설립했다.

‘떡과 복음’으로 지난 15년간 서울역 앞에서 매일 노숙인들을 섬겨온 사단법인 나누미는 노숙인 사회복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곡성에 폐교를 매입해 ‘한국비전트레이닝스쿨’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티켓 판매 형식이 아니라 모금함에 헌금하는 형식으로 모금액 전액을 사단법인 나누미에 전달하게 된다.

한편 사단법인 나누미의 전신인 나눔공동체는 IMF 금융위기 이후 직장을 잃고 가정을 떠나 서울역 주변으로 몰려든 노숙인들을 위해 마음을 같이하는 교회·단체들과 힘을 합하여 매일의 급식 뿐 아니라 장기적인 대안을 수립하여 자활할 수 있도록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며 섬기는 단체이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