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샘플메뉴1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나누미

언론보도 게시판

제목

2016.06.15 / 사단법인 나누미 설립 2주년 ‘사랑나눔음악회’ / 기독교연합신문

작성자
나누미
작성일
2016.06.16
첨부파일0
조회수
1561
내용

아래의 기사원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신문사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사원문 http://www.igood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49819

 

 

 

사단법인 나누미 설립 2주년 ‘사랑나눔음악회’

오는 25일 17시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1346호] 2016년 06월 15일 (수) l 이석훈 기자l shlee@igoodnews.net

 

주영훈 작곡가 진행으로

▲ 이번 사랑나눔음악회의 진행을 맡은 주영훈 작곡가가 나누미에서 봉사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울역 노숙인과 쪽방촌 사람들의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있는 사단법인 나누미(이사장:박종환 목사)가 법인설립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 오후 5시 ‘사랑나눔음악회’를 마련한다.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사랑나눔음악회는 그동안 나누미와 함께 봉사활동을 펼쳐온 주영훈 작곡가가 진행을 맡는 가운데 백석예술대학교 밴드팀을 비롯해 대동세무고등학교 사물놀이팀, 나누미합창단 등 다수가 출연해 멋진 공연을 펼치게 된다.

사단법인 나누미는 1999년 9월 2일 설립된 나눔공동체를 전신으로 하여, 2014년 설립된 법인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나누미’라는 슬로건처럼 노숙인들과 쪽방 거주인 등의 사회적 약자들이 아름다운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떡과 복음’으로 지난 16년간 서울역 앞에서 매일 노숙인들을 섬겨온 사단법인 나누미는 노숙인 사회복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곡성에 폐교를 매입해 ‘한국비전트레이닝스쿨’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나누미의 전신인 나눔공동체는 IMF 금융위기 이후 직장을 잃고 가정을 떠나 서울역 주변으로 몰려든 노숙인들을 위해 마음을 같이하는 교회·단체들과 힘을 합하여 매일의 급식 뿐 아니라 장기적인 대안을 수립하여 자활할 수 있도록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며 섬기는 단체이다.

 

이석훈 기자  shlee@igoodnews.net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