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샘플메뉴1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나누미

언론보도 게시판

제목

2022.06.13 / 나누미, ‘구강 보건의 날’ 맞아 급식 나눔 / 아이굿뉴스

작성자
나누미
작성일
2022.06.20
첨부파일0
조회수
24
내용

아래의 기사원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신문사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누미, ‘구강 보건의 날’ 맞아 급식 나눔

 한현구 기자 / 승인 2022.06.13 22:23

지난 9일 신한은행 지원으로 식사 지원

사단법인 나누미(이사장:박성암)가 지난 9일 구강 보건의 날을 맞이해 급식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의 지원으로 진행됐으며 구강 보건의 날을 맞이해 치아 건강이 좋지 못한 거리 노숙인을 위해 씹기 편하고 소화하기 편한 재료들로 메뉴를 구성했다.

박성암 이사장은 단순히 한 끼의 정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노숙인들의 입장에서 그들을 섬긴 이번 나눔 행사는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거리 노숙인들에 대한 지원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사회가 노숙인들을 잊지 않고 그들과 함께 동행하고 있음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그는 또 이런 따뜻한 마음을 가득 담은 사랑 나눔의 실천은 우리 사회가 실천해야 할 덕목이다이런 세심한 배려가 더욱 확대돼 소외된 우리 이웃을 섬겨야 한다면서 이런 배려로 그들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그들의 마음에 가지고 있는 불신과 차별의 상처를 치료하고 그들이 사회로 돌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사단법인 나누미는 1999년 박종환김해연 목사 부부가 노숙인들의 급식을 위해 설립한 나눔공동체를 전신으로 2014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허가를 받아 노숙인쪽방촌 주민 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구 기자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